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나멤버스론 한도 조건

오늘필수정보 2023. 3. 6. 16:07

하나금융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하나은행에서는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제공하고있는데요, 특히 대출 상품들이 인기가 많아요. 대표적으로 직장인대출, 새희망홀씨 등이 있고 최근에는 마이너스통장과 같은 신용대출 뿐만 아니라 주택담보대출 또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것보다도 제가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하나멤버스론입니다.



하나멤버스론이란 무엇인가요?
하나멤버스론은 하나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무담보 소액신용대출 상품이에요. 최대 300만원까지 연 4.5%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나누어 갚는 방식)이랍니다. 단, 1년 이내 단기로만 이용해야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하나멤버스론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하나멤버스론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 ~ 최대 300만원 까지이며 개인별 소득 및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단, 연체시 약정금리 + 12% 적용)



하나멤버스론 금리는 어떻게 되나요?
하나멤버스론의 금리는 최저 연 4.5% 부터 최고 연 15.9% 입니다. 우대금리 조건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급여이체 또는 공과금 이체 실적 보유 시 0.4%p 감면
- 적금 가입 후 만기보유 시 0.6%p 감면
- 카드 결제계좌 지정 시 0.2%p 감면
- 스마트폰 뱅킹 신규가입 시 0.2%p 감면
-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등록 시 0.2%p 감면
-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사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상품인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은행권 문턱이 높아서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론 다른 좋은 상품들도 많지만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하겠죠?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내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직접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