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람찬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여기 있었네 다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 전에 최근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주제로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구입자금대출 인터넷 상담 서비스 시행 관련된 정보가 많은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시는 구독자님들은 평안하신지요.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구입자금대출 인터넷 상담 서비스 시행
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이 주택도시기금 취급은행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구입자금대출 인터넷 상담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서 고객이 직접 대출자격 및...
2016-08-16 08:25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아, 그리고 오늘은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여기 있었네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우리은행(영어: Woori Bank)은 대한민국의 은행이라고 합니다. 국내 4대 시중은행 중 하나이며, 개인금융뿐 아니라 기업금융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은행은 삼성전자, CJ, 한화 등 국내 대기업과 한국과학기술원(KAIST), 포항공과대학교(POSTECH), 연세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HUFS) 등 주요 대학의 주거래 은행으로서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관심있는 문건을 최선을 다해 웹서핑해 보니 다음과 같은 요즘의 항목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외에도 이 대출업무를 취급하는 금융기관은 국민, 기업, 농협, 신한, 우리은행 등 5개 시중에서만 취급하므로 대출자가 거래하기 편리한 금융기관을 선택해서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기타 대출기간 중 약정납입일 변경은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약정납입일 변경은 기금직접방법에 의할 경우는 수탁은행(대출취급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변경, 이차보전방법은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 또는 지사를 방문하여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소득 2000 만원 초과~4000만원 이하 자의 10년 만기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2.10%, 15년 만기는 2.20%, 20년 만기는 2.30%, 30년 만기는 2.40%이라고 합니다.

 


제목: 되레 서민대출 문턱만 높아졌다

내용: 갈아타기나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중산층은 은행권의 여신심사 강화에 대응해 정책 모기지를 활용해 보려던 계획을 이루기 어려워졌다고 지적했다. 안명숙 우리은행 고객자문센터장도 서울 웬만한 지역에서 전용면적 85...
날짜: 2016-12-08 21:01


제목: [머니S토리] 중금리 대출 시대에 대처하는 자세

내용: 이어 케이뱅크(4.0%), NH농협은행(4.2%), 신한은행(4.4%), KEB하나은행(4.7%), KB국민은행(4.9%) 우리은행(5.4%) 순으로... 보금자리론이 대출자격 요건이 보다 까다로운 디딤돌대출과 합쳐질 경우 중산층과 서민의 내집 마련용으로 쓸 수...
날짜: 2017-10-19 21:10


정말 관심있는 내용이 언젠가 있으면 한가할 때 혼자 시간날 때 검색해 보시는 것도 아마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지금부터 이 정보에 관련있는 좀 더 자세한 항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리은행,인터넷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사전신청 서비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인터넷으로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상담과 사전신청을 할 수 있는... 방문해도 대출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서 고객이 직접 대출자격 및 대출...
2016-08-16 04:54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관련 내용으로 연소득 4000만원 초과~7000만원 이하 자의 10년 만기 상품의 대출금리는 2.45%, 15년 만기는 2.55%, 20년 만기는 2.65%, 30년 만기는 2.75%이라고 합니다.

 

조승현 국토교통부 도시기금과 주무관은 “신혼부부 전용 주택구입자금대출은 청년취업자 전용대출과 같이 신혼부부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저리의 금리로 지원하는 전용 대출상품“ 이라며 ”대출자들이 유의할 사항은 대출 후 1개월 이내에 대출받은 주택에 입주하고 1년 이상 실거주해야 하는데 이 기한을 못 지키면 기한의 이익을 상실하여 대출금을 회수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며 ” 대출자들은 대출받기 전에 현재 거주지에서 전세보증금을 받아 나올 때 정확한 날짜를 계산해서 대출 후 1개월 이내에 반드시 입주할 수 있도록 신경써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현재 대출한도가 2억원이라 일부 부족함을 호소하는 신혼부부도 있으나 오는 9월부터는 대출한도가 2.4억원으로 상향 조정될 예정이므로 대출자들의 자금 부족 부담을 조금은 덜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신혼부부의 인정기준은 혼인일로부터 5년 이내인 부부와 향후 3개월 이내 결혼예정인 부부를 신혼부부로 인정한다고 합니다.

 

이제 우리은행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