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국민은행 대출상품 어떻게? 다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국민은행 대출상품 인기어로 참 편하게 장사한다 퇴직연금 변칙영업 성행 은행은 거래처에, 대기업은 계열사에 유사 문건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시는 독자님께서는 특별한 일 없으신지요.


참 편하게 장사한다 퇴직연금 변칙영업 성행 은행은 거래처에, 대기업은 계열사에
이어 우리은행 51.2%, 하나은행 46.0%, 신한은행 38.8%, 국민은행 35.0% 순이었다. 윤 의원은 은행 퇴직연금은 증권사나 보험사보다 수익률이 낮은데도 점유율은 줄곧 50%대로 유지됐다며 상품 경쟁력보다는 기업대출...
2020-10-21 06:57

 

 

10월도 시간이 지나가고 이렇게 보면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이번엔 국민은행 대출상품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국민은행 대출상품 어떻게?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KB국민은행(-國民銀行)은 대한민국의 은행이자 KB금융그룹의 계열사다고 합니다. 예금업무, 대출업무, 지급보증업무, 투자업무, 신탁업무, KB국민카드(해외용)[1] , 삼성카드(국내용)등이라고 합니다.


국민은행 대출상품 상관된 정보를 혹시나 하고 인터넷 웹서핑 해보니 보시는 것처럼 요즘의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대출상품 외에도 Sh수협은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130개 영업점의 한쪽 벽면을 지역 내 소상공인을 위한 홍보 게시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내어주고, 홍보물이 없는 업체에 대하여서는 홍보물을 만들어 게시해 준다고 합니다.

 

또 ‘디지털 금융’과 ‘데이터 경제’의 연계로 마이데이터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혁신적인 소상공인 금융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빅데이터 공유 및 데이터 융합 개발, 데이터 비즈니스를 오랜동안 협력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 소상공인 Quick 정산서비스 가입 시 가맹점의 매출 현황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는 마이앨리의 매출 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합니다.

 

 

제목: 신용대출 증가세 한풀 꺾였지만 인터넷은행은 무풍지대

내용: KB국민은행도 일부 대출 상품의 한도를 줄이고 우대금리도 0.1%~0.15%p 인하했다. 하나은행과 우리은행도 각각 최대한도를 5000억원 줄이거나 우대금리를 최대 0.5%p 내렸다.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도 지난달 직장인 신용대출...
날짜: 2020-10-20 10:19


제목: 외면받던 소상공인 2차대출, 한도확대 후 대출건수·금액↑(종합)

내용: 대출한도 1천만→2천만원 확대 후 2차 대출건수·금액 쑥 18일 은행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 그러다 대출 실적이 저조하자 상품 활성화를 위해 은행들이 알아서 금리를 깎아주겠다고 나섰다. 신용보증기금이...
날짜: 2020-10-18 03:17


 

흥미가 가는 내용이 그래도 있으면 시간날 때 손수 호기심에 인터넷 웹서핑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러면 이 정보에 관심있는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김현미 장관 KB 부동산 통계 호가 중심 발언, 사실과 달라"
HF 역시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보금자리론의 경우, 담보주택의 평가액이 6억원을 초과하면 대출이 불가한데, 해당 담보주택의 평가액은 KB국민은행 일반평균가를 우선 적용하고, KB시세 정보가 없을 경우 한국감정원 시세 정보를...
2020-10-23 04:57
 

국민은행 대출상품 외에도 그러나 2차 대출 시행 초반 대출 한도를 1천만원으로 묶어두는 등 '진입장벽'이 엄격히 설정돼 2차 대출 소진율이 지난달까지 한 자릿수에 머물 정도로 인기가 시들했다고 합니다. 2차 대출 규모는 총 10조 원인데 지난달 4일까지 대출 집행액은 6379억 원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이에 정부는 지난달 23일부터 소상공인 2차 대출 한도를 10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올리고 1차 대출을 3000만 원 이하로 받은 차주도 최대 2000만 원까지 2차 대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해당 대책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시중은행 관계자는 "소상공인 2차 긴급대출이 최근 다시 인기를 끄는 것은 지난달 말 대출 한도가 2000만 원으로 증액된 영향이 가장 크고, 1차 대출과 중복 수혜가 가능해진 점도 영향을 미친 것 똑같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도 3000만 원에 대하여 연 1.5%의 초저금리가 적용됐던 1차 대출과 달리 2차 대출은 은행들이 이보다 높은 금리를 제각기 자율적으로 설정해 신용도에 따라 최대 연 4.99%의 금리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이상 국민은행 대출상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