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탭의 무게가 요즘 핫한 이유다. 다들 추석에는 어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 안 가고 그냥 가족들이 모여서 전을 부쳐 먹는데, 요즘은 제사 지내는 문화가 없어지고 식구들이 모이는 곳에 의미를 두고 있어요. 저는 평소에 면 요리를 정말 좋아해요. 정말 면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살을 빼려면 탄수화물을 멀리해야 한다는데 국수를 끊는 것은 정말 너무 힘들어요. 확실히 9월이 되면 무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이렇게 사계절이 있는 게 신기해요. 사계절이 있는 나라가 되게 많잖아요. 아마 여름에만 있는 나라였으면 힘들었을거야. 이제 갤럭시탭의 무게에 대해서  공유해볼까 합니다.

갤럭시탭s7을 휴대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그리고 가벼워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배터리가 정말 길고 정확하게 몇 시간이라고 말하기 어려운 점이 어떤 작업을 하느냐에 따라 편차가 크기 때문인데,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함으로써 보통 태블릿보다 배터리 용량이 크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의 무게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 탭s7이 최근 출시된 탭에서 처음에는 아이패드에 확실히 떨어지는 성능을 보였지만 최근에는 그 성능을 보완하고 애플에서는 구현되지 않는 다양한 기능들을 선보이며 그 가치를 점점 높여가고 있는 것 같고, s펜으로 창의적인 활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기들을 서로 연동하여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갤럭시탭s7, 직접 보니까 화면부터 스피커, 그리고 터치감까지 어느 것 하나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너무 매혹적이어서 하나만 갖고 있으면 정말 잘 쓸 수 있고 기존에 쓰던 모든 기능을 대체할 수 있고 컴퓨터처럼 쓰고 키보드만 있으면 문서 작업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새로 나온 갤럭시탭s7의 화면도 커지고 깔끔하고 업그레이드 된 성능이 엄청 기대된다고 하는데, 뭐 보면 작은 화면보다는 큰 화면이 생생하고 집중이 잘 되는 것 같아서 굉장히 선호하고 특히 pc의 기능을 따라가지 못하고 탭은 탭의 기능만 했던 과거와 달리 화면도 커지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pc 대체로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PC의장점과태블릿의장점만을모아서만들어낸듯한최고의스펙을자랑하는갤럭시탭s7노트북보다훨씬가벼운무게이지만스마트폰보다는조금더무리하기때문에오랫동안가지고다니면조금무리를할수도있는데그걸고려했을때두께의그립도좋고정말휴대하면서가지고다니기도좋다고생각했습니다.

갤럭시탭의 무게 외에도 아날로그적 방식이 멋있고 로맨틱하게 느껴지는 것들이 있는데 발달한 기술은 편리해서 우리에게 다양한 영감을 주는 것 같고 갤럭시탭s7S펜으로 그린 그림들도 너무 그 느낌이 다르고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이 더 다양하고 예술적으로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 같고, 그리는 것을 지금은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만 인식하면 아주 오래된 사고방식인 것 같습니다.

큰 화면이지만 휴대하기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의 태블릿을 찾으신다면 갤럭시s탭7이 딱 좋을 것 같습니다만, 무게는 무겁지 않고, 그렇다고 화면이 무거워도 사용하기 편하고, 색상도 세 가지 형태로 다양하게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고, 기존 삼성 갤럭시 제품과의 연동도 쉽고 호환도 잘 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할 것 같습니다.

댓글